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특집! 과거의 추억이 떠오르게 하는 예능 ㅋㅋ

이것저것/화제

by 딴따딴따딴따 2021. 2. 14. 15:47

본문

반응형

최근 예능중에 개인적으로 놀면 뭐하니가 제일 재밌는 것 같습니다.
과거 무한도전이 약간 오버랩되는 유재석+김태호 조합! 제가 무한도전을 되게 좋아했다 보니까 놀면뭐하니도 재밌는거같아요
이번에 놀면뭐하니에서 동거동락 특집을 한다고 합니다! 한 20년전 추억이 떠오르게 하는 특집이네요 ㅋㅋ
무한도전에서도 우천시 취소로 비슷한 포맷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특집 멤버 12인!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특집 12인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입니다]


얼마전부터 놀면뭐하니의 단골손님 데프콘&김종민
역시 유재석의 하수인(?)조세호
여자아이돌 대표로 출연하는 이달의 소녀 멤버 츄
떠오르는 여자배우 김혜윤
남자아이돌 대표 더보이즈 주연
요즘 잘나가는 개그우먼이자 MC도 잘하는 홍현희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2000년대 예능을 주름잡던 아재(?_) 탁재훈
홍현희와 동기 개그우먼인 김승혜
역시 유재석과 많이 호흡을 맞춘 제시
경이로운 소문에서 활약을 보여준 조병규

개그우먼, 배우, 아이돌, 예능인 등 각양각색의 멤버들이 모여서 어떤 그림을 만들어 낼지 기대됩니다 ㅋㅋ
옛날 동거동락의 느낌이 얼마나 날지 궁금하네요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 댄스신고식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댄스신고식

 

역시 동거동락하면 댄스신고식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이번에도 홍현희, 탁재훈의 웃긴 춤과 주연의 멋있는 춤등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프로그램 시작으로 다소 어색한 분위기를 후끈후끈하게 해주는 댄스신고식이었습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 팀짜기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 팀 짜기

동거동락의 또 하나 중요한 요소! 바로 팀 짜기 입니다
팀은 제작진이 임의로 짜줬다고 하네요. 그와중에 홍현의는 이름이 나대자로 나왔네요 ㅋㅋㅋ
어리버리 김종민과 쌘캐 제시가 팀장을 맡았습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 게임

 

놀면뭐하니 동거동락 - 게임

동거동락의 메인 이벤트는 역시 게임입니다.
놀면뭐하니 동거동락에서도 역시 게임이 이어지죠.
줄다리기, 퀴즈 등 예전 동거동락이 떠오르게 하는 다양한 게임을 한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