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아티 전시회를 다녀오다!

일상생활/볼거

by 딴따딴따딴따 2019. 7. 30. 19:55

본문

반응형

 

지난 토요일 (7/27) 코엑스에서 했던 핸디아트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일러스트 전시회를 갈려했는데 사람이 말도 안되게 많더군요.. 그래서 핸드아티로 바꿨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핸드아티코리아 포스터

7/25~7/28까지 했던 전시회에요. 이미끝나버렸네요..ㅋㅋㅋ 오래했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짧게 끝나버렸어요 ㅠㅠ

 

입장권 겸 영수증

영수증이랍니다~ 가격은 보시다시피 1인당 12,000원이었어요. 놀이공원처럼 팔찌 입장권이 있어서 입장권 역할은 1도 안하는 입장권이랍니다 ㅋㅋ 사실상 영수증이네요

 

푸우??

지나가다 푸 간판이 있었는데...왜 있는지 모르겠는 판넬이었어요 ㅋㅋ 딱히 푸랑 상관있는건 없었네요. 왜 있었을까요?

순두부 아이스크림!

제일 특이했던 순두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순두부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는건지 아이스크림에 순두부가 들었다는건지... 먹어봤는데 전자인거 같긴 한데 일반 아이스크림이랑 식감은 거의 똑같았어요! 다만 콩맛이 약간 나긴 하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이었고 먹을만 했네요~!

자몽청, 레몬청 등등

이건 엄청 잘 팔렸던 각종 청들이에요. 물에 타먹는거죠. 시식했는데 디게 맛있긴 하더라구요~ 저도 하나 사가고 싶었지만 돈이 아까우니 패스... 하나쯤 사먹을맛한 맛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