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우푸드 아르기닌 복용법과 효능, 부작용 등 알고먹자

일상생활/먹을거

by 딴따딴따딴따 2021. 2. 11. 08:59

본문

반응형

제가 얼마전부터 먹기 시작한 영양제가 있습니다. 바로 아르기닌입니다.

아르기니하면 나우푸드 아르기닌이 꽤 유명한 것 같은데요,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 나우푸드 아르기닌도 복용법을 알고 먹어야겠죠? 나우푸드 아르기닌 복용법은 어떻게 될까요?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나우푸드 아르기닌

 


나우푸드 아르기닌 복용법

 

나우푸드 아르기닌은 어떻게 먹으면 효과가 좋을까요?

일단 복용량은 하루에 2알씩 드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라벨에도 영어로 써있습니다. 'Take 1 tablet twice daily'
다만, 복용목적이 무엇이냐에 따라 복용량이 조금씩 달라지는 듯 합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하루에 2알 드시면 되지만, 운동보조 목적으로 드시는 경우 2알씩 2번 총 4알을 먹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나우푸드 아르기닌 하루에 2알!

 

복용은 되도록 공복에 드세요. 그래야 흡수가 더 잘된다고 하네요. 탄수화물 음료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더 높아진다는데, 저는 굳이 이것까지 지키진 않습니다 ㅋㅋ

 


나우푸드 아르기닌 효능

 

효능은 아래와 같이 다양합니다.

  • 근력운동에 도움(근육발달)
  • 탈모개선
  • 유해산소 억제
  • 간의 해독작용
  • 제일 중요한(?) 발기부전 해소

사실 마지막 목적으로 찾으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ㅋㅋ 그게 아니더라도 위처럼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로감소에도 다소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기닌 효능

 


나우푸드 아르기닌 부작용

 

영양제를 먹으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안할 수 없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기닌의 부작용은 없을까요?

가장 주요한 부작용은 설사입니다. 하지만 공복에 과다한 양을 먹었을 경우에 주로 발생하는 부작용으로, 적정량(1회 1알 하루두번)을 지켜서 먹으면 괜찮습니다. 저도 딱히 이러한 부작용을 크게 느끼진 못했습니다.

헤르페스, 천식 환자에게도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이를 앓고 있는 분이시라면 좀 주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기닌 부작용


아르기닌, 저도 실제로 먹고 있는 영양제기에 좀 더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아르기닌을 추천드리지만, 필요나 상황에 따라 다른 영양제 제품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영양제 잘 알아보시고, 건강 지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