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거 한 번 먹어볼까? 12월의 신메뉴 모음 및 가격 정보!

일상생활/먹을거

by 딴따딴따딴따 2019. 12. 4. 22:57

본문

반응형

유명 음식점 브랜드들에서는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죠?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구미가 당기는 신메뉴를 출시하면 한동안 안갔다가도 한 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마련인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12월의 신메뉴 모음!

 


 

<베스킨라빈스 - 아이스 초코파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초코파이

 

수십년간 인기 과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초코파이가 베스킨라빈스와 콜라보를 했습니다. 12월 한 달간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 초코파이 맛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맛을 좋아해서 상당히 기대되는 맛입니다.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사이즈로 준다니 더 기대되네요!

뿐만 아니라 아이스 초코파이 맛 다른 메뉴도 있어요. 아이스 초코파이 초코마시멜로 / 아이스 초코파이 블라스트 / 아이스 초코파이 케이크 등입니다.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네요~

 

아이스 초코파이 아이스크림 : 3,700원 (500원 추가하면 더블업!)

아이스 초코파이 초코마시멜로 : 2,800원

아이스 초코파이 블라스트 : 3,900원

아이스 초코파이 케이크 : 24,000 원


 

<자연별곡 - 꽃게와 해산물>

 

자연별곡 해안가 맛집

 

자연별곡에서는 '해안가 맛집' 이라는 컨셉의 신메뉴를 들고왔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꽃게에요! 꽃게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통꽃게찜을, 짭쪼름하게 밥과 함께 먹고싶다면 간장게장을 먹으면 될거같아요. 게딱지 볶음밥도 완전 별미일 것 같네요! 게딱지에 밥 슥슥 비벼먹는건 봤는데 게딱지 볶음밥은 어떤 맛일지 기대됩니다 ㅋㅋ

새우찜, 꼬막비빔밥, 홍합찜도 완전 맛있어보여요. 최근에 꼬막비빔밥이 되게 유행이던데 꼬막비빔밥과 함께 한쪽엔 새우, 한쪽엔 홍합두고 먹으면 완전 행복할거같네요~

 

평일 점심 : 13,900

그 외 시간대 : 19,900


 

<호치킨 - 호차오>

 

호치킨 호차오

 

이달의 신메뉴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12월에는 호치킨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데요! 바로 호차오입니다.

차오차이 조리방식을 통해 새콤달콤한 맛을 냈다고 합니다. 검색해보니 차오차이는 소량의 기름으로 강한 불을 이용해 짧은 시간에 조리한 방식이라고 하네요. 뭔가 굉장히 중화요리 느낌이 나는데 딱봐도 되게 맛있어보입니다. 깐풍기 비슷한 맛도 좀 날거같네요 ㅋㅋ. 제가 깐풍기를 좋아하는 데 저것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호차오 : 11,9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