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마을식당 신메뉴 야채삼겹!

일상생활/먹을거

by 딴따딴따딴따 2019. 7. 30. 20:01

본문

반응형

야채삼겹

새마을식다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 야채삼겹을 먹고왔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삼겹살과 야채를 함께 구워먹는 메뉴에요.

위 이미지에는 야채가 2~3종류 있지만 실제로는 1종류만 제공되구요, 제공되는 야채는 상황에 따라 변동된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미나리를 주셨어요! 어떤 음식에 곁들어 먹어도 맛있는 미나리인지라 더욱 기대됐답니다 ㅋㅋ

 

직접 먹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어서 사진은 생략할게요... 맛은 맛있긴 했지만 기대했던 것만큼 맛있진 않았네요 ㅠㅠ 제가 실수했다고 생각하는게 미나리를 전부 다 구워버린 거예요! 절반은 안굽고 생으로 먹었다면 더 다채롭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거 같아요. 싱싱한 생 미나리와 함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전부다 구워버려서 그렇게는 못먹었네요

 

그리고 새마을식당의 대표메뉴 중 하나 7분 돼지김치도 같이 먹었어요~ 담백하고 신선한 야채삼겹에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도 다음에 새마을식당 가시게 되면 함께 드셔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