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 신메뉴! 블랙올리브~

일상생활/먹을거

by 딴따딴따딴따 2019. 11. 6. 22:29

본문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BHC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합니다~

뭔가 BBQ의 황금올리브가 떠오르는 치킨인데..

황금올리브가 맛있었던만큼 블랙올비르도 맛있을지~ 한번 살펴봅시다!

 


 

 

 

오 생긴것부터 꽤 맛있게 보이네요 ㅋㅋ 약간 간장치킨이 떠오르는 비주얼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숙성된올리브와 발사믹 식초의 조합이에요~ 올리브 특유의 고소한 맛을 살리면서도 비린맛은 발사믹 식초로 잡아냈다는 거죠.

 

순살메뉴도 있답니다! 여러분은 뼈치킨이랑 순살중에 어느걸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선택하기 어렵네요 ㅋㅋ 그냥 둘다 좋아요

근데 왠지 블랙올리브는 뼈치킨으로 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아요. 순살은 뭔가 강정이 생각나서..양념치킨에 어울리는 느낌?

 

 

 

 

참고로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뼈 : 한마리 17,000   닭다리 19,900    날개 19,000

순살 : 기본 맛1 9,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