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깨비 펄어비스 기대작 등장! 플레이 화면, 출시일은?

게임/그외

by 딴따딴따딴따 2021. 8. 31. 21:19

본문

반응형

몇년간 시장은 뒤흔드는 히트작 없이 다소 정체돼있는 PC게임판...때문에 다양한 게임을 즐기기를 원하는 PC 게임 유저들은 다소 지쳐 있는 상태인데요.
이런 게임판에 기대작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바로 펄어비스사에서 공개한 도깨비라는 게입입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난리나는데, 도데체 어떤 게임이길래 그럴까요?


펄어비스 도깨비 공개!

 

지난 8월 26일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2021에서 펄어비스의 신작 도깨비(DokeV)가 공개됐습니다.
게임 공개 하나로 펄어비스사의 주가가 하루만에 거의 상한가까지 '떡상'할 정도로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요.
보기만 해도 한번쯤 해보고 싶을정도로 흥미진진하고 시원한 게임 플레이가 눈에 띄는 신작이었습니다!

펄어비스 도깨비


공개된 펄어비스 도깨비 게임화면들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도깨비의 게임화면은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했습니다.
밝고 시원시원하면서 우리나라의 문화를 잘 반영한 게임장면들이 굉장히 인상깊었죠

펄어비스 도깨비

한옥 담벼락이 눈에 띄는 게임 장면입니다. 지금도 우리나라 일부 지역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는 장면이죠.
밝고 캐주얼한 게임 분위기도 맘에 드네요~

펄어비스 도깨비

여기는 아마 부산인거 같은데 정확히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우리나라 도시지역 해안가의 모습이 잘 드러난 것 같습니다. 햇빛이 비쳐 화창한 모습이 인상깊은 플레이 장면입니다.

펄어비스 도깨비

뒤에 산 그래픽 보이시나요? 디테일 하고 멋있으면서 이쁘네요 ㄷㄷ
역시 우리나라 도로의 분위기가 잘 반영된 화면입니다 ㅋㅋ 산과 바다가 어울려서 더 이쁘네요!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일!

 

이렇게 많은 기대를 모은 도깨비!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아쉽게도 이번 게임스컵 공개에서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ㅠㅠ 대략적인 일정조차 밝히지 않았는데요
트레일러의 모습을 봤을 때 게임 개발 진행도가 상당한 것 같고, 제작진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는걸로 보아 아마 내년에는 발매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참고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제작사기도 합니다. 검은사막도 나름 유명한 게임인데 도깨비도 고퀄리티 웰메이드 게임으로 완성되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정말 재밌고 할만한 게임이 하나 나오나요? 기대됩니다!
도깨비 말고도 다른 꿀잼 게임은 없을까요? 분명 있을거같은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