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탈슬러그 3 하러가기!!

게임/그외

by 딴따딴따딴따 2019. 8. 1. 20:56

본문

반응형

 

메탈슬러그3 메인화면

메탈슬러그3입니다~ 아마 20~30대라면 어렸을적 한번쯤은 다들 해보셨을 법한 게임이죠!!

슈팅게임류 중에서도 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첫 스테이지

메탈슬러그 3의 첫 스테이지에요! 다들 추억이 새록새록하시죠? ㅋㅋㅋ 꽃게들한테 총쏘면서 꽃게탕 만든다고 외쳤던 기억이 나네요. 첫 스테이지지만 여기서 죽어보신 분들도 수두룩 하실 것 같네요

대형 날파리들?

메탈슬러그 3의 중간쯤 스테이지에요~ 거대한 날파리들이 날라다니고 있네요! 아이템 주는 노예 아저씨도 있구요. 저 아저씨는 메탈슬러그 1때부터 계속 봐왔던 친근한 아저씨네요 ㅋㅋ 저 아저씨한테 템 먹자마자 죽으면 완전 억울하다는.. 헤비머신건나오면 엄청 좋아하고!!

 

메탈슬러그3의 보스

메탈슬러그 3의 보스입니다! 뭔가 한국적으로 생기지 않았나요? 기와에서 본거같다는 ㅋㅋ 엄청 어려워서 여기서 엄청 죽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다 깨면 엄청 뿌듯했죠!!

 

 

 

 

메탈슬러그3 하러가는 링크는 바로 여기입니다!!

https://senseguy-latte.tistory.com/167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